모든리뷰 김설명

반응형

드디어 구글애드센스 승인완료 받았습니다! 감격스럽네요

오늘은 특별한날입니다!

제가 드디어 구글님에게 애드센스승인을 받은 날이거든요!

될까? 진짜로 될까? 의문만 수십번 가졌었는데 인내를 가지고 기다린 결과 오늘 이렇게 기쁜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날은 2월 7일입니다.

그때 처음으로 블로그를 개설하고 첫 게시물을 올렸어요.

그리고 유튜버인 '리뷰요정리남'님의 영상을 보며 공부하고 참고해주신대로 게시글 10개를 먼저 채우기로 했습니다.

한꺼번에 올릴 엄두가 나지않았고 꾸준히 해야겠다는 생각에 1일 1포스팅을 원칙으로 진행했어요.


그리고 티스토리블로그 개설후 바로 구글 웹마스터도구와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제 티스토리를 등록시켰습니다.

이건 거의 필수적으로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네이버 웹마스터도구(https://searchadvisor.naver.com/)


그리고 10일 후인 2월 18일에 구글에드센스에서 애드센스신청을 했습니다.

저는 유튜브를 하면서 이미 애드센스에 가입은 되어있어서 사이트추가만 해서 신청했어요.

그 이후에 이렇게 하는게 맞는걸까 방황을 엄청나게 하고 구글링하면서 여러 정보들을 모았습니다.

제가 했던 실수가 하나 있었는데요

스킨을 바꿀때 처음에 넣어놨던 네이버웹마스터도구 메타코드가 날라가버렸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었어요.

***광고***

***광고***

그래서 재정비 후에 다시 2월21일에 구글애드센스 신청을 했습니다.

그 후에는 1일1포스팅을 계속 유지했어요. 어떤날에는 2개까지 포스팅했습니다.

그리고 2주에서 최대 1달까지는 기다려야한다는 조언에 따라 인내를 가지고 기다린 결과


11일 후 3월 3일에 애스센스 승인을 받게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빠르고 쉽게 신청하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빠르고 쉽게 신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애드센스 빠르고 손쉽게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 티스토리블로그르 시작할 때 누가 도와주는 사람이 없어서..
skygoma.tistory.com
티스토리블로그 구글애드센스 신청자격 꿀팁
티스토리블로그 구글애드센스 신청자격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블로그정보는 티스토리블로그 구글애드센스 신청하는 자격입니다. 제가 실질적으로 적용하면서 사용했던 꿀팁들을 모두 대공개하도록 하겠..
skygoma.tistory.com

제게 도움을 주신 분들이 여럿 있습니다. 그분들은 저의 존재에 대해 모르겠지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티스토리블로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유튜버 '리뷰요정 리남'

유튜버 '마케팅은,스노우팝콘'

카페 '셀프마케팅협회'

티스토리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은 이분들의 도움을 받아보시면 진짜 도움이 되시는걸 느끼실겁니다


오늘도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