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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나 할 수 없는 설문조사알바 컨슈머인사이트 패널


안녕하세요! 김설명입니다.

오늘 리뷰를 해 볼 앱테크는 바로 설문조사앱 컨슈머인사이트 패널입니다.

사실상 앱으로 사용하는 건 아니구요. 메일로 설문조사를 받아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인사이트 패널은 기획조사를 하는 회사입니다.

 컨슈머인사이트 패널
 
www.consumerinsight.co.kr

컨슈머인사이트 가입하는 방법?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컨슈머인사이트 패널은 아무나 할 수 없어요.

왜냐하면 유저들이 가입신청을 하는 방식이 아닌 기업이 유저들 가입을 요구하는 방식이기 때문인데요.

컨슈머인사이트는 홈페이지 방문가입, 지인추천의 방법을 일체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IBP라는 사회과학적인 표본추출 절차를 통해 조사대상을 선정한다고 하네요. 참 어려운 말입니다.

컨슈머에게 조사참여권유를 받은 대상사는 기획조사에 응답 한 후에 다음 조사에도 응답해주겠다고 약속한 경우에

패널로 받아 들이고 있다고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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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1~2년 전쯤에 무심코 받은 메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난 후에 계속 컨슈머인사이트

메일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전에 엠브레인패널파워, 헤이폴, 갤럽패널등 여러가지 설문조사앱을 사용중이었기 때문에

그 데이터를 보고 저에게 메일을 보내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컨슈머인사이트 리워드

컨슈머인사이트에서는 현금을 리워드로 지급하지 않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받은 보상은 모두 기프티콘이었습니다.

설문조사가 대다수 가벼운 것이었기 때문에 리워드도 그만큼 무겁지 않습니다.

컨슈머인사이트 리워드는

편의점 상품권(gs25,cu,세븐일레븐)

문화상품권(해피머니상품권)

편의점 상품(음료,과자,젤리 등)

이것들이 전부입니다. 

설문조사도 1주일에 1개 오면 많이 오는 것일정도로 자주 오지않아요.

가벼운 마음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메인으로는 엠브레인,헤이폴을 사용하고 서브로 사용하기 편한 컨슈머인사이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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